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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

경상북도 안동의료원에는 중장기 경영전략 및 연간경영계획수립시에
저희 병원을 사랑하는 고객님과 직원들의 건전하고 참신한 제안을 공모합니다.
공모방법

연중공모

대상

안동의료원에 애정을 가지고 계신 모든 분(직원 포함)

제안사항

· 안동의료원에 대해 개선·발전시키고자 하는 내용을 작성

· 제안 배경에 대하여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분량이 많은 경우 첨부파일로 올림(제목, 제안내용, 기대효과 등)

· 병원 이용에 대한 편익·복지 증진 등에 관한 사항

· 지역공공의료기관으로서 중장기 경영전략에 필요한 사항

· 병원 조직 또는 사무의 간소화, 합리화에 관한 사항

· 고객서비스에 대한 획기적인 개선에 관한 사항

· 예산절감 및 의료원 개선에 관한 사항

· 기타 의료원 발전에 유익한 사항

*심사제외 : 일반적으로 공지된 내용 또는 운영되고 있거나 이와 유사한 사항, 단순한 주의 환기, 진정, 건의사항, 비판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사항,
개인 또는 특정 단체만의 이익을 위한 사항, 일반 통념 상 현재뿐만 아니라, 장래에 있어서도 실제로 그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사항 등

접수방법
접수방법

· 인터넷 · 우편 · 팩스 · 직접 방문 등

*우편 접수 시 주의사항 : 성명, 주소, 연락처 등을 반드시 기재하시고
제안서 요령은 홈페이지(www.amc.or.kr)에서 다운받아 작성

*팩스 번호 : (054)858-8950

보내실 곳

경상북도 안동시 북문동 안동의료원 총무부 (054)850-6422

제안 작성안내

·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자의 정확한 성명, 전화번호, 주소가 있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 접수진행사항은 개인 E-mail로 알려드립니다.

제안서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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