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안동의료원(이하 "병원"이라 한다)가 제공하는 회원서비스(이하 "서비스 "라 한다)의 이용 조건, 절차 그리고 회원규칙에 관한 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본 규정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병원은 본 규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규정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병원과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2. 이용자 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의 주민번호
3. 비밀번호 : 회원이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설정한 문자, 숫자의 조합
4.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병원에서 선정한 사람
1. 병원은 승낙의 유보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이 회원등록 양식상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가입신청을 하였을 때 승낙합니다
2. 병원은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그 승낙을 취소하고 이용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한 경우
③ 이용신청시 필요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④ 본 약관에 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⑤ 기타 병원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정보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병원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1. 이용자 ID과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이용자 ID,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고 있음을 발견한 회원은 즉시 병원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① 다른 회원의 이용자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병원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③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⑥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⑦ 기타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을 위배하는 행위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병원이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 등 병원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병원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발생된 결과에 대하여 병원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제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원칙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2. 그러나, 서비스를 통하여 제출된 회원의 아이디어, 원고, 사진 등에 대한 저작권, 초상권 등은 병원에 귀속됩니다.
1. 서비스의 이용은 병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1일 24시간, 연중 무휴서비스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교체, 보수등과 같은 필요가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병원은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1. 병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등 병원에 필요한 사정이 있는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2. 병원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사정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병원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병원은 회원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②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③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적으로 유포시킨 경우
⑤ 공익을 저해할 목적이나 악의적 의도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⑥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⑦ 기타 본 약관등 병원이 정한 이용조건이나 관계법령에 위반한 경우
3. 병원의 인터넷 서비스 사이트에 대한 링크는 운영자에게 사이트에 대한 정보 즉, 사이트 주소 및 운영자 E-mail, 전화번호, 이름, 링크시작일자를 통보한 후에 링크를 할 수 있습니다.
병원은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병원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기타 사유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병원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등의 신뢰도, 정확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병원은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자료로 인해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병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병원의 지역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05년 3월 24일부터 시행합니다.
1.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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